-
[마케팅용어] 고객 윙백경제경영용어 설명 2023. 8. 11. 16:18728x90반응형
고객 유치 및 유지를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사용되는 개념입니다.
"윙백"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한 고객이 자발적으로 어떤 행동을 취하거나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 윙백 전략은 기존 고객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고 나서 긍정적인 경험을 했을 때, 그들로부터 얻은 평가, 리뷰, 추천 등을 활용하여 새로운 고객들을 유치하거나 기존 고객들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는 마케팅과 고객 관리 분야에서 중요한 전략 중 하나로 간주되며, 소비자의 신뢰를 구축하고 제품이나 브랜드의 가치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경제경영용어 설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피팅 (0) 2023.12.15 케어 이코노미 (1) 2023.12.03 임비운동이란? 그리고 우리나라와의 관련성 (0) 2023.11.03 다이내믹 프라이싱이란? (Dynamic Pricing) (1) 2023.10.30 초전도체란 도대체 무엇인가??? (0) 2023.08.03